여보님의 친구 DSLR

우리 여보님이 DSLR을 구입하셨다고 했다. 난 미쳤어 미쳤어 그렇게 비싼걸... 그러면서 찍어도 보고 나도 마음에 심한 동요-_-;;가 일어났다. 그러다 쉐인의 캐논400D까지 본뒤... 괜히 DSLR이 아니구만.... 마음을 굳혀서 질렀었다.ㅋㅋㅋ지금생각해보니 잘 질렀다고 생각이 드네.ㅎㅎㅎㅎ

Read more

내 핸드폰과 2008년 몰스킨

2008년 몰스킨 다이어리 한정판 RED. 볼팬은 항상 BIC블랙이용했는대, 다 닳아서 걍 집에있는거 하나 주워왔는대. 0.7짜리라 아직도 어색하다. 그리고 나의 핸드폰. 애니콜만 써오다 처음으로 스카이의 세계로 넘어왔었다. 갑자기 우리 봉봉이가 내 핸드폰 떨어뜨린 사건이 생각나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d more

데스노트 피규어

회사 내 자리에는 피규어가 딱 두개 놓여있다. 물론 내가 산거고... 어쩌다보니 둘다 데스노트 -0- DSLR산 기념으로 회사에 주문했으니.내 모니터 양싸이드에 이녀석들을 찍게 되지 않겠는가.하하하하. 피규어에 필꽃혀서 건담마트에서 라이토 먼저 샀었다. 저녀석 퀄리티-_-가 뛰어난 바람에 가격대도 어마어마하다.... 십만원대라면 믿겠는가. 허허. 눈에 머가 씌운건지 큰맘먹고 지른 라이토. 역시 꽃미남..ㅡㅠㅡ..훗. L도있었는대(저 퀄리티로) 좀 안땡겨서 안질렀다. (가격도 가격이니만큼..) 그런대 미니어처 L!!! 저넘은 매진이었는대 어느날 갑자기 입고 -_-;;;;;;;;;허허. 홀린듯 질렀었다. 가격은 이삼만원대였던거 같은대.

Read more

어우! 옥션 개인정보유출에 나도 털렸네

아...계좌번호까지 털려서 무척이나 심란하구나.-_-;;; 완전 환장하시겠다. 아직까지 확인못해본사람들은 http://member.auction.co.kr/announce/view.aspx?no=2184&page=1&gubun=&search_word=1&search_string 이 주소로 가면 확인가능. 요새들어 스팸메일이나 스팸문자가 막 날라오는대, 그게 개인정보 유출이 됬을 확률이 아주 높댄다...허.. 네이버쪽까페에 옥션 명의도용 피해자 모임까지 결성됬는대..잠시 구경가니 만원씩 걸고 소송준비할수있다고한다. 그런대 가입자수가 벌써 칠만오천여명?-_-;;;; http://cafe.naver.com/savename.cafe 고민좀 해봐야 겄다.!!! 참고로 개인정보 명의도용 차단같은거 하는 사이트에 가..

Read more

블러그는 공사중

블러그는 공사중 열심히 뜯어 고치는대 오류 투성이구나...ㅠ_ㅠ 컨셉은 내가 즐겨 쓰는 몰스킨으로~ 당췌 카테고리 오류는 고쳐질 생각이 음고... 대충 쥐어짠게 편법으로 링크하기-_-후후... 지금까지 모아온 자료와 글들은 한방에 다 날렸지만.아깝긴하지만... 생각해보니 몇개의 포스팅이냐;; 200개 가까히 된것을 홀라당 날렸네 -0-;;; 종이에 써내려가는 기분도 들게 폰트도 구입했다.ㅋㅋㅋ쓰는맛 지대로 난다. dslr산 기념으로 블로그도 사진으로 듬뿍 채워지길 바래본다.으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