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Freitag 하와이파이브오 메신저백

생일선물로 독일에서 날아온 프라이탁.ㅋㅋ 생각보다 이쁘고 생각보다 넉넉하다. 근대 공업용냄새?가 심각하다. 하루밖에 널어놨는데 아직도나ㅋㅋ

Read more

호보니치 hobonichi weeks mega 2020

올해는 메가로! 근데 커버가 천재질? 맘에안듬 ㅡ.ㅡㅋㅋ더러워지겠균

Read more

gillio appunto 가죽 커버

앞으로도 hobonichi weeks를 쓰기로 해서(지금도 넘나잘쓰는거보니 이거슨 운명의데스티니) Gillio중 호보니치윅스와 맞아떨어지는 가죽커버라인을 발견! 브랜드 이름도 처음들어봄! 그러나 넘나 내마음에 들어온 것! 올리브! 블랙과 흔들렸으나 마침 블랙은 품절. 지갑이랑 합칠 상상하고있었는데...역시 생각과 딱 들어맞음 ㅜㅜ캬 넘나이쁜것..수납공간 짱짱맨~ 내년엔 mega로 써야지!

Read more

엘룬 사전예약

엘룬 사전예약

Read more

간만에 오미세 문구지름

2019씰. 저건 호보니치에붙혔다가 그냥 땜..ㅡㅜ실패. 아쉽지만그냥 호보니치 년간으로 써야겠음. 먼슬리가두개면좋겠다ㅋㅋ 미니문구들. 수정테이프,글루테이프,커터칼. 너무만족. 어쩜 이리앙증맞은지. 필통에넣어주리라. 트래블러스양면테잎. 이건 써본거라 외출용으로 다이어리에껴서다닐라고.ㅎ 그담 배송비아껴보려 스마일스티커샀는데 이게 젤후회?됨 ㅡㅡ.. 꼴랑 한장들어있는지몰랐음..가격이4천원대.이게말이됨?

Read more

호보니치 테쵸 2019 hobonichi techo

일본여행가는 팀원에게 부탁해받은 호보니치 ts. 영문판플래너 검정커버로사오라했더니 오리지날로사온 ㅜㅜ흑흑..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냥 기쁘다냥 종이질은 예상대로 성경책보다좀더두꺼운? 여튼 내가좋아하는질. Ts커버도 내예상대로 ㅋㅋㅋ 야들야들. 맨뒤에 노트몇장은 또 예상대로 가계부하기모자른 ㅋㅋ 그래서 3리필노트까지 사오라고부탁해찌. 아 이거 쓰고싶어서 어찌 기다리나. 추가. 가계부는 먼슬리에써야겠당.나눠쓰기귀찮당. 일원화~

Read more

양지사 PD수첩

호보니치가 오면 업무쓰긴아까움에 한번쯤 꼭 써보고싶었던 피디수첩ㅋㅋㅋ 수첩세개가 배송비가격 ㅋㅋㅋ 아놔. 그러나받아보니 질좋고 스프링에 쫙펴지고 앞부분에 체크리스트가있음?ㅋㅋㅋ굿굿 회사에서 나오는 다이어리보다 이런게 더좋은ㅋㅋㅋ

Read more

노트 집게와 머니클립

아! 너무이쁘다! 너무좋다! 역시 나는 문구덕후인가..! 이런걸로 희열을 느끼다니ㅋㅋㅋㅋㅋㅋㅋ

Read more

첫번째 로이텀

불렛으로바꾸고 첨으로 한권다쓰고 두권째라능. 이건 갑자기 꺼내서찍어본 첫 로이텀

Read more

8년전 산 탄조커버와 로이텀의 조합

시작은 불렛저널을위해산 로이텀. 개인적으로 몰스킨 격자는 너무진하고. 크기조차 로이텀이 맘에듬. 로이텀스퀘어드와 그간쓰던 몰스킨을 들고 고민하다 로이텀의세계로. 벌써 두권째쓰는거보니 나에게맞는가.ㅋㅋ 지긋지긋하게 시작은좋으나 항상 노트나 다이어리를끝까지못쓰는 고질병 ㅡ.ㅡㅋ 이번엔 그래도 두권째라고. 불렛아쉬운건 세네달에한권씩쓰니 먼슬리나 월가계부가 지나가버려또보고싶어도못보니. 이번엔 로이텀 얇은 노트하나 사이즈맞게 사서 먼슬리와가계부를따로두기로. 두개들고다니려니 끈달려있는데 같이끼고다니다 커버가 그리울때쯤... 집에서놀고있던 가죽커버들이 불현듯떠오름ㅋㅋ 혹시나하고 꺼내서 꼈더니 이런!옳타구나!하고무릎을! 탁치는ㅋㅋ 그정도로 아다리가딱!맞는것이었다.ㅋㅋㅋ 와나 진짜 맞춤커버같음ㅋㅋㅋㅋ 어쩔 완전흡족

Read more